Raphael Nicolle은 2012년에 홍콩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 를 설립했습니다. IFinex, Inc.는 비트코인 ​​거래소의 소유자이자 운영자입니다. 광범위한 법정화폐가 허용되고 정교한 거래 가능성을 갖춘 비트파이넥스 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 있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최근 거래소는 은행 문제로 인해 미국 사용자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가 만든 독점 토큰인 UNUS SED LEO(LEO)는 디지털 자산을 소유한 고객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비트파이넥스  평가를 사용하여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교환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가입

2qtUl3C-91SJgB4yAy-jk7-7PEGYJ1JweKU6Y4SfZThc1hE9C6FqHRJ6QqEWRDzRdBBejZdts6owFR38K14nEft5p-w8k5L0ydPOQBjUcu23TMxRSjowcV9UNj0bL2toOcd6ooW33bohvItKxb5_QLU

비트파이넥스 에서 계정을 설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비트파이넥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클릭가입하기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2.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고, 이메일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하고, 시간대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보안 문자를 입력한 후 클릭하세요.계좌 개설

  3. 이메일을 열고 그들이 보낸 이메일을 통해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4. 계정이 확인되면 계정에 로그인

  5. 서비스 약관에 동의

  6. 2단계 인증(2FA) 또는 범용 2단계 인증(U2F) 설정

  7. 비트파이넥스 를 사용해보세요! 해당 플랫폼에서 거래를 시작하려면 아래 나열된 방법 중 하나를 통해 계정에 자금을 조달해야 합니다. 은행 송금으로 계정에 자금을 입금하려면 계속하기 전에 완전한 고객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비트파이넥스 에서 무엇을 구매할 수 있습니까?

다양한 알트코인과 USD, EUR, GBP, JPY를 포함한 수많은 명목 화폐와의 거래 쌍을 통해 비트파이넥스 는 시장에서 가장 많은 거래 쌍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 140개의 서로 다른 암호화폐가 거래소에서 거래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요 이점 중 일부입니다.

  1. 비트코인(BTC)

  2. 이더리움(ETH)

  3. 카르다노(ADA)

  4. 테더(USDT)

  5. 라이트코인(LTC)

  6. 체인링크(LINK)

  7. 비트코인 캐시(BCH)

  8. 비트코인 SV(BSV)

  9. 리플(XRP)

  10. 폴카 도트(DOT)

  11. 스텔라(XLM)

  12. 다중 담보 다이(DAI)

  13. 이오스

  14. 이더리움 클래식(ETC)

  15. 하나지만 레오(LEO)

  16. 트론(TRX)

  17. 테조스(XTZ)

현재 지원되는 암호화폐의 전체 목록은 비트파이넥스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운영 체제 지원

데스크톱 웹사이트 외에도 비트파이넥스 에는 모바일 앱도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는 Linux, MacOS, Windows, Android 및 iOS를 운영 체제(OS)로 지원합니다. 다른 브라우저 중에서 Chrome, Firefox, Safari, Opera, Edge 및 IE를 지원합니다.

 비트파이넥스 는 안전한가요?

 불행히도 비트파이넥스 는 보안 문제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은 2015년 핫 월렛에서 1,500개 이상의 비트코인을 잃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지만 영향을 받은 사용자는 보상을 받았기 때문에 아마도 더 적은 금액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2016년에는 훨씬 더 큰 규모의 해킹이 발생하여 120,000 비트코인이 도난당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8개월 이내에 보상을 받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환에는 또 다른 차질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돈이 갇혀 있는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미국 소비자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어려운 과거에도 불구하고 비트파이넥스 는 실제로 보안에 대한 명성이 높습니다. U2F(Universal Second Factor)와 2FA(Two Factor Authentication)를 모두 제공하며 실제로 소비자가 거래소에서 무엇이든 하기 전에 계정에 설정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들은 돈의 0.5%만 핫월렛에 보관하기 때문에 해커가 침입하더라도 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또한 이상을 찾기 위해 모든 사용자의 IP 주소 활동을 추적합니다. 그들은 실수로부터 배웠고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안전한 환경을 만듭니다.

비트파이넥스 에 대한 수수료는 실제로 다소 적습니다. 거래에 대한 메이커 비용은 0.1%에서 시작하여 이전 30일 동안 거래량이 750만 달러에 도달하면 0%로 감소합니다. 테이커 비용은 0.2%에서 시작하여 30일 거래량이 3천만 달러에 도달한 후 0.055%까지 떨어집니다. 다른 여러 저명한 교환과 비교할 때 상당히 저렴합니다.

암호화폐 입금은 무료이지만 출금 비용은 자산에 따라 다릅니다. 피아트 통화 입출금은 금액에 관계없이 0.1%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최소 입출금 한도는 60 USD/EUR입니다.

비트파이넥스 의 독점 암호화폐인 UNUS SED LEO를 보유함으로써 수수료(LEO)를 낮출 수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의 모회사인 iFinex는 LEO를 사용하여 예산 격차를 해소합니다. 그들은 매월 회사 수익의 27%에 해당하는 LEO를 지출합니다. LEO 토큰 소유자는 월별 수수료, 비트파이넥스  수수료, 암호화폐 인출 및 입금 수수료를 할인받습니다. 얼마나 많은 LEO를 보유하느냐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지만 2개만 보유해도 비용을 피할 수 있고 5000개 이상, 10,000개 이상 보유하면 더 큰 혜택을 거둘 수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와 Kraken의 심층 비교를 읽고 이 거래소가 경쟁업체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