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커를 이기는 방법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이 성장함에 따라 유연성을 유지하고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들이 자금의 상당 부분을 잃게 될 기본적인 실수를 범하는 죄를 범하고 있습니다. 포커 게임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이러한 실수를 제거하면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너무 많이 한다
 

온라인 홀덤에서 새로운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너무 많은 핸드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대부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테이블에 오는 레크리에이션 플레이어의 결과이며, 폴드가 지루하거나 다양한 핸드를 플레이하는 것이 주는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의 결과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이 오류는 테이블에서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실수로 인해 발생하는 주요 문제는 상대가 당신의 레인지를 악용하고 약한 핸드 강도로 당신을 상대로 팟을 이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핸드의 힘과 팟 오즈를 깊이 이해하고 팟 오즈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필요한 경우,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이 링크를 따라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온라인 홀덤 온라인 대해 알아야 합니다.


   전화는 가치를 높이지 않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승리할 가능성이 별로 없는 핸드 포지션에서 레이즈를 하는 것입니다. 이는 타이트한 플레이어와의 게임에서 특히 문제가 됩니다. 핸드의 힘과 팟 오즈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를 분석하고 손을 올릴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는 방법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너무 감정적이지 않게
 


대부분의 신규 플레이어는 게임의 감정에 익숙해지고 분노, 질투 또는 분노의 감정이 테이블에서의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는 이익과 자신감 측면에서 큰 손실을 입힐 수 있는 돌이킬 수 없는 실수입니다. 이런 종류의 실수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항상 집중을 유지하고 포커를 하는 동안 감정이 마음을 사로잡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경쟁사의 테이블 상판 이미지를 고려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자주 발생하는 실수입니다. 온라인 홀덤을 사용하는 동안, 특히 프리플랍에서 팟을 훔칠 때 상대방의 테이블을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상대 테이블의 시각적 표현은 핸드의 진행에 따라 바뀔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매치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에이스 하이 핸드를 사용하여 자주 레이즈하는 것으로 알려진 플레이어를 상대로 플레이하는 경우 상대방에게 콜할 기회를 주기 위해 적절한 커넥터를 접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상대를 자신의 안전 지대 밖으로 데려갈 수 있다는 희망으로 견고한 핸드에 베팅하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이는 결국 승리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