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는 플레이어가 카드를 손에 넣기 전에 팟에 현금을 입금하도록 요구합니다. 게임은 계속 진행되며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보다 위치에서 불공정한 이점을 얻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는 또한 약한 손으로 플레이하려는 동기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블라인드를 맞추지 못하면 다음 핸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스몰 블라인드는 플레이어가 플립 게임 중에 카드를 보기 전에 지불해야 하는 두 가지 베팅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딜러용 버튼 왼쪽 두 자리에 있는 플레이어가 만드는 더 큰 블라인드입니다. 스몰 블라인드는 일반적으로 테이블에 대한 최소 베팅의 절반에 해당하며 모든 핸드에 대한 시작 팟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몰 블라인드 위치에 있는 플레이어는 각 베팅 세션에서 가장 먼저 행동해야 하므로 추측에 기반한 핸드를 플레이하지 않고 최고의 핸드만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작은 플레이어의 블라인드를 넣는 경우 이를 "포스팅"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빅블라인드 금액을 기준으로 스택을 측정하고 전체 레이즈 금액을 지불할 수 있을 때만 콜을 합니다.

 

빅 블라인드는 버튼 왼쪽 두 줄에 앉은 플레이어가 덱이 딜링되기 전에 팟에 넣어야 하는 필수 베팅입니다. 빅 블라인드는 일반적으로 스몰 블라인드 금액의 두 배입니다. 베팅은 팟의 시작 가치를 높이고 포커 플레이어가 승리할 기회를 기다리기보다는 직접 시도해 보도록 장려합니다. 작은 블라인드와 달리 큰 블라인드는 지연되거나 청구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큰 사이즈의 블라인드를 청구하지 못하고 게임에 참여하기 전에 다음 패에 빚진 돈을 갚을 수 없는 경우. 스몰 및 빅 블라인드는 각 게임이 끝난 후 테이블을 돌아다니는 필수 베팅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앤티와 함께 사용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각 핸드에 앞서 팟에 $1의 금액을 넣어야 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토너먼트 구조는 플레이어가 칩을 수집할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점진적인 블라인드 증분을 특징으로 합니다.

 

핸드가 시작되면 테이블에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팟의 시드에 사용되는 강제 베팅인 블라인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블라인드는 빅블라인드와 버튼블라인드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버튼 위에 있는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움직이며 이 위치에서 플레이할 때는 견고한 손으로만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튼은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을 보장하므로 게임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버튼이 아니었다면 플레이어는 손을 접어 칩 더미를 유지했을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테이블에서 자신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게 하고 플레이어가 서로 "도미노 로비"하는 기능을 갖지 못하게 합니다. 플레이어가 블라인드 버튼을 누를 수 없는 경우, 크고 작은 블라인드를 지불하여 다음 핸드에 사용할 버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꽉 찬 상태로 유지되어 게임이 중단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홀덤 온라인 디스트리뷰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돈을 투자하게 하여 플레이어의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블라인드 간격을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모든 칩을 축적하고 더 많은 게임에 참여하도록 강요받지 않도록 플레이 과정 전반에 걸쳐 점차적으로 증가합니다. 블라인드와 함께 일부 게임에서는 안티 및 제공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