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활용한온라인셀러분석도구입니다. 셀러톡은온라인쇼핑몰사업자를위한최고의맞춤형데이터를제공합니다. 또한빅데이터분석과아이템소싱에대한정보를얻을수있습니다.


온라인 판매자 분석 도구는 온라인 판매자와 해당 제품에 대한 통찰력과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웹 기반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일반적으로 Amazon, eBay 또는 Etsy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판매자에게 경쟁, 가격, 제품 추세, 고객 행동 및 기타 관련 지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도구의 목표는 온라인 판매자가 판매 전략, 가격 책정 및 재고 관리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려 판매 및 이익을 늘리도록 돕는 것입니다. 판매자가 베스트셀러 제품을 식별하고, 판매 실적을 추적하고, 경쟁사의 전략을 분석하고, 검색 엔진에 대한 제품 목록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자 분석 도구의 예로는 Jungle Scout, Helium 10, Sellics 및 AMZScout이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기능, 가격, 사용 편의성 면에서 다양하므로 판매자가 자신의 필요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도구를 조사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여기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