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명목화폐와 암호화폐를 의식? 그것들은 둘 다 통화 in a single form 또는 one other이며 open for  public는 over the world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둘 다양한 다르다 그들만의 방식으로. 거기 항상 하나의 파티가 암호화 활용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온라인 거래. 둘 다 동일하게 현재 사용 중 시장에서 통화이지만 일부 포함 차이점를 제공합니다. 있다 악몽 많이 과대 광고당신이 듣게 될 정기적으로 평가 income과 명목 화폐. 이 기사는 훨씬 더 광범위한 그리고 명백한 방식.

명목 화폐는 그냥 적법한 부드러운 그것은 central 정부이며 물리적 형태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파운드, 영어 파운드, 유로 등 다른 손, 암호화 통화는  is really a 비합법 soft이며 main 정부나 은행의 copy가 없습니다. .

암호화폐는 탈중앙화되어 있으며 international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 통화를 통제 법률을 사용하여 |규정} 및 비트겟. 피아트 통화는 은행과 정부의 법 및 규칙을 통제 통제합니다. 암호화폐는 디지털 도메인에 그냥 발행 동네 정부와 은행. Cryptocurrencies는 사람들 및 개인 신호 조각으로 표시됩니다. the other hand에 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