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과 긴장으로 가득 세상에서 우리 모두는 우리를 정상으로 유지해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몸은 바쁜 생활 방식으로 인해 심각한 손상을 입습니다. 뇌와 신체는 끊임없이 논스톱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활기차게 산책을 하거나 드라이브를 하며 피로를 푸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새로운 활력을 느끼기 위해 마사지에 의지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마사지란 무엇입니까?

 

우리에게 '마사지'라는 단어는 낯설지 않다. 모든 사람들이 마사지가 무엇인지에 대해 전반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오래된 회복 전략을 철저하게 이해하면 마사지의 다양한 장점을 파악하는 도움이 것입니다. 마사지는 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이집트, 로마, 메소포타미아와 같은 수많은 국가에서 연습되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의 기준과 전략은 혜택을 받은 개인들에 의해 서방 국가로 꾸준히 전해졌습니다. 현재 지구상의 거의 모든 국가에는 관례적인 것과 함께 자체적인 마사지 리허설 변형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신체의 적절한 기능을 지원하는 근육과 결합 조직의 추가 층을 중심으로 합니다.

 

마사지의 종류

 

세계의 전문가들이 훈련하는 스웨디시마사지 종류의 마사지 절차가 있습니다. 유명한 마사지의 일부는 태국, , 발리, 스웨덴, 심오한 조직 마사지, 지압 마사지입니다. 동양 마사지 절차는 서양 절차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마사지에는 고유한 장점과 기능이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가지 마사지는 신체의 특정 부위를 중심으로 하거나 특정 긴장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에너지의 진행을 돕습니다.

 

혜택

 

어떤 마사지를 받기로 선택하든, 다양한 절차는 근육과 조직을 풀어주기 위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고통과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도움이됩니다. 근육통, 상처, 긴장 우울은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여 모든 방법으로 치료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맥의 합법적인 작용을 돕고 졸도록 도와줍니다. 마사지 훈련을 받은 전문가와 대화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여유가 있습니다. 회의 중에 악화 또는 고통을 느끼는 경우 전문가에게 확인하십시오. 유능한 마사지 전문가가 있다고 추정되는 장소로 이동하십시오. 연습이 없거나 부적합한 개인은 일을 처리하지 못할 있으며 심각한 신체 부상을 입을 있습니다.

 

많은 양의 마사지가 전신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반면, 스포츠 마사지는 하나의 근육 묶음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경쟁자들이 나머지보다 훨씬 하나의 근육 팩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근육보다 훨씬 광범위하게 부상 위험에 처해 있기 때문입니다. 제로화는 실제 문제의 회복을 돕기 위해 마사지가 사용되는 재활 마사지 중에 특히 큽니다.

 

데이터는 힘이다

 

게임에는 부자연스러운 신체 개선에 대한 고유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게임 내에서 포지션에는 약속의 대체 계획이 있으므로 신체에 필요한 요소가 다릅니다. 결과적으로, 게임 마사지 전문가는 특정 플레이어가 근육에 가할 권유를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그들이 필요한 마사지 종류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포수는 투수에게 전혀 예상치 못한 필수품이 있지만 가장 높은 수준에서 근육에 많은 무게를 싣고 예외적 생각이 필요합니다.

 

기술

 

의심스러울 마사지 내부에는 다양한 분야가 있지만 스포츠 마사지는 시아츠와 스웨덴의 가지 전통에서 시스템을 특별하게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전략은 effleurage, petrissage, grindings, percussions vibration 다섯 가지 종류로 구분됩니다. 각각은 게임 마사지 모임에서 고유한 위치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말해서 effleurage 모임을 시작 종료하고, petrissage 근육을 풀고 느슨하게 하며, 오른쪽 근육 조직과 흉터 조직을 긁는 반면, 타악기 진동은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마사지 교육을 받은 전문가.

swedish.so Link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