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안전의 첫 번째 규칙은 항상 주변을 주의하는 것입니다. 트레일에 나가거나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놀이터를 즐길 때는 어려울 수 있지만, 여행 전에 규칙을 정하고 집중하는 것이 사고를 피하고 안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주변 환경에서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되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가져오거나 의료 용품을 사용하여 응급 상황에 대비하여 미리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공원 안전의 두 번째 규칙은 자연 및 문화 자원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이는 특히 고지대에서 하이킹이나 자전거를 탈 때, 또는 야생동물과 상호작용할 때 기억해두면 좋은 팁입니다. 우리의 행동이 국립공원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옐로스톤에서 엘크의 짝짓기로부터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지, 데스 밸리에 가져올 물의 양과 같은 공원별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공원 안전의 세 번째 규칙은 모든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당연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국립공원에서 법을 위반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여기에는 벌금, 체포 또는 일정 기간 공원 폐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공원이 인기 있는 장소라면 모든 사람이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도록 안전 계획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는 공원 규정에 대한 정보가 담긴 지도와 브로셔를 제공하는 것부터 가장 일반적인 위반 사항에 대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야생 동물과의 접촉을 피하는 것부터 놀이터에서 아이들을 감독하는 것까지 모든 규칙을 준수하여 안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원 정보 소스를 방문자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저안전공원추천

 

이 외에도 공원의 레이아웃이 안전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통로가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는지, 가시성이 제한되는 지역이 없는지, 공중 전화국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Rudus는 핀란드 에스포에 위치한 안전 훈련 공원으로 2009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개인 및 집단 차원에서 지식을 공유하고 태도를 변화시켜 업계를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초보자를 위한 입문 세션부터 전문가 및 관리자를 위한 고급 수준 과정까지 다양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제가 참석한 과정은 TetraPak에서 근무하고 Laure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에서 안전, 보안 및 위험 관리를 연구하는 서비스 엔지니어 Veikko Pullinen이 주도했습니다. 이 과정은 안전의 중요성과 그것이 회사 전체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공부하여 전문적인 발전을 계속하고 싶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지식을 향상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를 준비해 주신 Rudus 팀에 감사드립니다! 환상적인 날이었습니다.